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달의민족 티빙 결합상품 마케팅 본격화, 광고부터 배민상품권 증정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0 09:3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의민족이 제휴한 티빙과 시너지를 내기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10일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과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티빙 결합상품 마케팅 본격화, 광고부터 배민상품권 증정 이벤트
▲ 배달의민족이 티빙과 결합상품을 알리는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 <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은 “이번 이벤트는 해마다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달의민족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해당 광고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의민족의 무료배달을 테마로 15초짜리 영상과 6초 분량의 이미지로 제작됐다. 배달의민족의 구독 서비스인 배민클럽에 1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첫 달 동안 티빙에서 프로야구 중계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배달의민족은 더 많은 고객이 프로야구와 함께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매주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을 증정하는 ‘야구푸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결합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4주 동안 매주 3명을 선정해 치킨과 피자 등 배달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 100장(각 1만5천 원)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배달의민족 앱(애플리케이션) 안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에 가입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배달의민족은 지속해서 배민클럽의 혜택을 적극 알리기 위해 티빙의 대표 예능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도 선보이기로 했다.

우아한형제들은 “티빙으로 프로야구를 보면서 배민 무료배달로 부담 없이 음식도 주문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민클럽 혜택을 늘려 고객이 만족하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구독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