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설화수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스킨케어 루틴 및 제품 페어링 제안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09 14:1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윤빛’ 도는 여름 피부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한다. 
 
설화수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스킨케어 루틴 및 제품 페어링 제안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빛’ 도는 여름 피부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캠페인의 중심에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가 있다.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루틴으로 ‘설화수 순환 마사저’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자극받은 여름 피부에 다시 윤빛을 선사하는 순환 시너지 리추얼을 완성한다.

설화수는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 페어링도 제안한다. 윤조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시너지 듀오’는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얇지만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퍼펙팅 쿠션은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때 타고난 듯 건강하게 빛나는 윤빛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에 더해 윤조에센스와 상백 톤업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톤업’ 루틴의 경우 여름 자외선도 두렵지 않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름철 클렌징도 간과할 수 없다.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는 순행 클렌징 라인을 활용한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하는 순행 클렌징 오일과 순행 클렌징 폼은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CJ제일제당 하반기 식품 매출 점진적 회복 예상, 미국서 판촉 경쟁은 부담"
대신증권 "엔씨소프트 현 주가에 '아이온2' 기대 반영, 출시 뒤 주가 변동성 염두에 ..
미래에셋증권 "펄어비스 검은사막 매출 지속 하향, 붉은사막 더 연기될 수도"
현정은 현대엘리베이터서 상반기 39.5억 받아, 대표 조재천 7.5억 수령
태영건설, 982억 규모 부산항 진해신항 남측 방파호안 축조공사 수주
IBK투자 "이마트 하빈기 이익 성장 지속 전망, 통합 매입 효과 이어져"
롯데건설 2분기 영업이익 371억으로 48% 줄어, 부채비율 200% 밑으로
DS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퀄리티 높아 보여, 2030 유저 공략 목표"
[관세 15% 시대] 수출 강자 삼양식품에 드리운 그림자, 김정수 미국 가격인상·수출 ..
이재명 장관급 6명 지명, 교육-최교진·여성-원민경·금감원장-이찬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