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젝시믹스 이너웨어 매출 200% 증가, 신규 라인업 '멜로우데이' 흥행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02 10:1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이너웨어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다.

젝시믹스는 2일 신규 이너웨어 라인업 ‘멜로우데이’ 출시 이후 이너웨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이너웨어 매출 200% 증가, 신규 라인업 '멜로우데이' 흥행
▲ 젝시믹스가 새로운 이너웨어 라인 ‘멜로우데이’ 인기에 힘입어 전체 이너웨어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젝시믹스>

멜로우데이는 지난 4월 출시된 봉제선 없는 속옷으로 아시아 여성의 체형과 사이즈를 고려해 디자인됐다. 구성은 멜로우데이 후크형 브라, 멜로우데이 런닝형 브라, 멜로우데이 쇼츠 등 3종이다.

전체 이너웨어 매출에서 멜로우데이 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80%를 넘은 것으로 집계됐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멜로우데이는 부드러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 자연스러운 체형 보정 효과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젝시믹스는 멜로우데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여성용 사각 팬티 ‘멜로우데이 드로즈’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Y존과 복부 압박을 줄이고 흡습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할 것으로 젝시믹스는 기대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4년간 연구개발(R&D)을 통해 선보인 신규 이너웨어 라인 ‘멜로우데이’가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며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한 활동성을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디어토마토] 정당 지지도 민주당 45.1% 국힘 31.9%, 격차 더 벌어져
[미디어토마토] 장동혁 당대표 사퇴 46.2% vs 유지 43.1%, 국힘 지지층 79..
[미디어토마토] 2차 종합특검 '찬성' 53.9%, 중도층에서도 54.3%
[미디어토마토] 내란 특검 수사 '못했다' 49.8%, 중도층도 '부정평가' 앞서
흥국증권 "동원산업 내년까지 실적 양호, HMM 인수 우려로 주가 불확실성"
하나증권 "AI 시대 냉난방공조·액침냉각 중요도 부각, LG전자 유니셈 주목"
'오라클 쇼크'에 뉴욕증시 M7 하락, '자율주행 과장광고' 테슬라 5%대 밀려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지지율 1.6%p 오른 55.8%, 부정평가는 2.1%p 줄어
비트코인 1억2844만 원대 하락, 장기투자자 이탈에 시세 하방압력 지속
한국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부진의 고리 끊어, IP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