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새 모델로 배우 유승호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27 10:0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씨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콘셉트로 유승호씨가 출연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새 모델로 배우 유승호 선정
▲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씨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중고 제품을 구입하고 절약하는 소비 습관으로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유승호의 모습이 아이시스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고 줄이는 아이시스의 노력을 담고 있다. 생수 병 라벨을 벗기고 뚜껑 높이를 낮추고 무게를 줄이는 등의 변화를 ‘순수한 물만 남을 때까지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문구로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1월에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라벨을 없앤 무라벨 아이시스를 선보였으며 2024년 10월 국내 최초 9.4g 초경량 페트를 출시했다. A3 종이 한 장의 무게인 10g보다 가벼운 페트다.

새 광고는 TV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공개된다. 6월4일에는 아이시스가 사라지는 이유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가 지향하는 환경친화적인 활동과 브랜드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친환경 기술 혁신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