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새 모델로 배우 유승호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27 10:0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씨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콘셉트로 유승호씨가 출연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새 모델로 배우 유승호 선정
▲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씨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중고 제품을 구입하고 절약하는 소비 습관으로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유승호의 모습이 아이시스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고 줄이는 아이시스의 노력을 담고 있다. 생수 병 라벨을 벗기고 뚜껑 높이를 낮추고 무게를 줄이는 등의 변화를 ‘순수한 물만 남을 때까지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문구로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1월에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라벨을 없앤 무라벨 아이시스를 선보였으며 2024년 10월 국내 최초 9.4g 초경량 페트를 출시했다. A3 종이 한 장의 무게인 10g보다 가벼운 페트다.

새 광고는 TV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공개된다. 6월4일에는 아이시스가 사라지는 이유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가 지향하는 환경친화적인 활동과 브랜드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친환경 기술 혁신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