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감탄브라, '손예진 브라' 마케팅 효과에 역대 최고 하루 매출 달성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3 15:08: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봉제선 없는 브라 브랜드 감탄이 최대 하루 매출을 달성했다.

감탄을 운영하는 그리티는 21일 하루 매출 6억4천만 원을 내며 역대 최고 일 매출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감탄브라, '손예진 브라' 마케팅 효과에 역대 최고 하루 매출 달성
▲ 라이프스타일 의류 기업 그리티의 봉제선 없는 브라 브랜드 감탄이 하루 만에 매출 6억4천만 원을 기록했다. <그리티>

감탄은 20일 일 매출 5억 원을 넘어선 데 이어 21일 6억4천만 원, 22일 6억3천만 원을 기록했다.

이번 실적은 4월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의 효과가 반영된 것으로 파악됐다. 감탄은 올해 4월 배우 손예진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동시에 ‘인견쿨’, ‘자세브라’ 등 소비자 반응이 높은 베스트셀러 라인의 신제품도 출시했다. 그리티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이른바 ‘손예진 브라’로 불리며 여름 시즌 수요와 함께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그리티 관계자는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을 병행한 결과 인플루언서를 통한 매출이 4일 만에 1억4천만 원을 달성했다"며 "이러한 성과는 브랜딩과 세일즈까지 고려한 전방위 마케팅을 펼친 결과"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디어토마토] 정당 지지도 민주당 45.1% 국힘 31.9%, 격차 더 벌어져
[미디어토마토] 장동혁 당대표 사퇴 46.2% vs 유지 43.1%, 국힘 지지층 79..
[미디어토마토] 2차 종합특검 '찬성' 53.9%, 중도층에서도 54.3%
[미디어토마토] 내란 특검 수사 '못했다' 49.8%, 중도층도 '부정평가' 앞서
흥국증권 "동원산업 내년까지 실적 양호, HMM 인수 우려로 주가 불확실성"
하나증권 "AI 시대 냉난방공조·액침냉각 중요도 부각, LG전자 유니셈 주목"
'오라클 쇼크'에 뉴욕증시 M7 하락, '자율주행 과장광고' 테슬라 5%대 밀려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지지율 1.6%p 오른 55.8%, 부정평가는 2.1%p 줄어
비트코인 1억2844만 원대 하락, 장기투자자 이탈에 시세 하방압력 지속
한국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부진의 고리 끊어, IP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