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감탄브라, '손예진 브라' 마케팅 효과에 역대 최고 하루 매출 달성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3 15:08: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봉제선 없는 브라 브랜드 감탄이 최대 하루 매출을 달성했다.

감탄을 운영하는 그리티는 21일 하루 매출 6억4천만 원을 내며 역대 최고 일 매출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감탄브라, '손예진 브라' 마케팅 효과에 역대 최고 하루 매출 달성
▲ 라이프스타일 의류 기업 그리티의 봉제선 없는 브라 브랜드 감탄이 하루 만에 매출 6억4천만 원을 기록했다. <그리티>

감탄은 20일 일 매출 5억 원을 넘어선 데 이어 21일 6억4천만 원, 22일 6억3천만 원을 기록했다.

이번 실적은 4월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의 효과가 반영된 것으로 파악됐다. 감탄은 올해 4월 배우 손예진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동시에 ‘인견쿨’, ‘자세브라’ 등 소비자 반응이 높은 베스트셀러 라인의 신제품도 출시했다. 그리티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이른바 ‘손예진 브라’로 불리며 여름 시즌 수요와 함께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그리티 관계자는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을 병행한 결과 인플루언서를 통한 매출이 4일 만에 1억4천만 원을 달성했다"며 "이러한 성과는 브랜딩과 세일즈까지 고려한 전방위 마케팅을 펼친 결과"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