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5-22 11:09:38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여름맞이 음료와 음식, 상품들을 출시하며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22일 여름을 맞아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는 ‘서머프로모션’을 7월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스타벅스가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자몽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왼쪽)와 ‘블랙사파이어 치즈케이크’. < SCK컴퍼니 >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여름철 수요가 높은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콜드브루 등 아이스 음료를 중심으로 프로모션 음료를 출시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음료로는 여름철 인기 메뉴인 ‘자몽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 ‘자망코’라고 불리는 이 음료는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과 망고가 함유되고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2024년 여름 출시 열흘 만에 6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겉모습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젤리 식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판매된다. 콜드브루 커피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린 게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자몽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더블머스캣 블렌디드를 주문한 그린·골드 회원에게 스타벅스 멤버십 포인트인 별을 최대 3개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즌 한정 푸드도 선보인다. ‘블랙사파이어 치즈케이크’와 ‘과일 생크림케이크’뿐 아니라 영국식 스콘으로 유명한 ‘스코프’와 함께 개발한 ‘스코프 초콜릿칩 스콘’과 로투스비스코프 스프레드를 채운 생지로 구워낸 ‘로투스비스코프 바브카(동유럽 전통 빵)’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만날 수 있다.
‘SS 서머브리즈 단테 텀블러(710㎖)’와 ‘SS 서머브리즈 엔도르 텀블러(200㎖)’, ‘서머브리즈 니트백 세트’ 등 지중해를 주제로 한 다양한 MD 상품들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판매되는 프로모션 음료들은 사은품 증정 행사인 ‘여름 e-프리퀀시’의 미션 음료에 해당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모두 17잔을 구매한 스타벅스 멤버십 회원은 이벤트 기간 ‘와이드 폴딩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을 일자별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과 교환할 수 있는 ‘e-쿠폰’을 보유한 고객 가운데 음료 3잔을 추가로 구매한 고객은 별도 구성품인 ‘와이드 폴딩체어 사이드포켓(그린, 아이보리)’을 예약할 수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최근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4년 인기를 끈 자몽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다시 선보인다”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푸드들도 마련됐으니 언제나 매장에 방문해 스타벅스만의 음료와 푸드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