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인사이트  CEO책갈피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 출간, 대우건설 정원주 추천

김환 기자 claro@businesspost.co.kr 2025-05-21 15:35: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선인장은 사막을 탓하지 않는다. 주저앉지 않으면 인생은 결국 기회의 문을 열어준다.”

유명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 와일드디아 대표가 자전적 에세이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를 내놨다.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 출간, 대우건설 정원주 추천
▲ 국내 최초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 와일드디아 대표가 자전적 에세이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를 출간했다.

비키정은 배용준·박수진 부부와 배우 한고은씨, 전혜빈씨 등의 셀럽 웨딩을 진행하고 부산국제영화제와 서울패션위크, SBS어워즈 등 굵직한 행사를 진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런 풍성한 이력처럼 비키정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공간과 작품은 대부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유명하다.

비키정은 다만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를 통해 지금의 그가 있기까지의 삶이 화려함이나 고급과는 거리가 멀었다고 고백한다.

그리 순탄치 않았던 아픔과 상처, 그동안 만난 인연과 인생의 전환점, 자기가 살아내기 위해 해야만 했던 일과 사업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비키정은 이같은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 ‘주저앉지 않으면 인생은 결국 기회의 문을 열어준다’를 전한다.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과 최진영 헤럴드미디어그룹 대표이사, 가수 김완선씨, 산악인 김미곤씨, 영화감독 강제규씨 등이 책을 추천했다.

정원주 회장은 “삶이 지친 누군가에게 이 책이 작은 위로가 되고 다시 한번 용기를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 책을 통해 우리가 짓는 건물 하나하나도 결국 사람의 삶을 담는 공간이며 그 공간은 결국 사람의 이야기를 품어야 하는 사실을 다시 깨달았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최신기사

17년 만에 SK이노 복귀 장용호 첫 타운홀 미팅, "리밸런싱은 생존 필수 과제"
SK 최태원 "사회문제도 시장 거래로 해결, 이윤창출과 사회혁신 동시에"
DB증권 "비올 공개매수를 통한 상장폐지, 공동경영 체계가 결합된 M&A"
씨에스윈드 지멘스가메사와 풍력타워 공급계약 체결, 531억 규모
[단독] 미래에셋증권 인도 법인장 유지상 인도네시아로, 후임은 강문경 베트남 법인장
SK쉴더스 "5월 세계 랜섬웨어 피해 484건, 신규 해킹조직 등장에 위험 커져"
미국 '인공지능 차르' AI 반도체 수출 규제에 부정적, "중국 화웨이 키우는 꼴"
삼성전자 노태문 7월 '갤럭시Z폴드·플립7'으로 하반기 실적 개선 노려, 초슬림·주름개..
두산건설 공공공사로 내실 다지기, 이정환 안정적 수익과 재무 개선 동시 노려
중국 BYD '1만 달러 전기차' 판매량 100만 대 돌파, 글로벌 시장에 출시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