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배우 양정아와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론칭, 건강·리빙·식품 중심 구성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1 09:16: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이 배우 양정아씨와 손잡고 셀럽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8일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S샵 배우 양정아와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론칭, 건강·리빙·식품 중심 구성
▲ GS샵이 배우 양정아씨와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를 선보인다. < GS리테일 >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28일 하루 3회에 걸쳐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오전 8시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38분 ‘닌자 블라스트’ 순서로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

프로그램은 건강, 리빙, 식품 분야의 신상품 위주로 구성된다. 방송 시간은 시청 집중도가 높은 저녁 프라임 시간대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양정아가 직접 출연해 기존 홈쇼핑 방송과는 차별화된 코너도 함께 선보인다. 양정아의 일상을 담은 ‘정아의 다이어리’, 상품 특징을 짚어주는 ‘정아의 돋보기’, 고객 리뷰를 소개하는 ‘리뷰 톡톡’ 등을 준비했다.

황보영 GS마이샵 PD는 “양정아씨는 자기 관리에 대한 신뢰도를 갖춘 인물로 홈쇼핑 고객이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셀럽”이라며 “신상품은 빠르게, 스테디셀러는 더 좋은 조건으로 만나는 쇼핑의 즐거움을 전달해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출혈 경쟁' 시진핑도 손 쓰기 어렵다, 무리한 육성 정책 후폭풍
우리은행 정진완의 공격 경영, 자본비율 열세에도 중소기업 품고 기업금융 강화
녹색전환연구소 김병권 신임 소장 선임, "국민 삶과 현장 잇는 리더십 발휘할 것"
포스코이앤씨 '베트남판 판교' 재도전 모색, 정희민 해외사업 확장 본격화하나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도 업황 반전 어려워, 민생지원금으로 일부 방어"
이재명 정부 RE100 속도 낸다, 산단 이어 에너지 '계획입지제도' 도입하나
키움증권 "BGF리테일 2분기 매출 성장률 기대이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