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후원금 3천만 원 전달, 고객 참여 이벤트로 모금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5-20 10:4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DB손해보험이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모금한 기금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DB손해보험은 15일 서울 서대문구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에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만 18세 이하 아동 대상 지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후원금 3천만 원 전달, 고객 참여 이벤트로 모금
▲ 15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에서 박성식 DB손해보험 부사장(왼쪽)과 김재학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 회장이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 >

후원금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실시된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이 적립됐다.

DB손해보험은 2011년부터 한국 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와 인연을 맺고 15년 동안 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약 980명에게 후원금 약 4억7천만 원을 지원해 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희귀난치성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우 가족들에게 실질적 희망을 전하는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이해할 수 없는 KT '유령 기지국'과 보안 위험 심각성, CFO 장민의..
LG유플러스 해킹사태서 자유롭나, 여성 CFO 여명희 AX 회사 토대 쌓기 바쁜데 보안..
SK텔레콤 해킹사태로 실적 타격에 CFO 김양섭의 시간, SK이노베이션 때 위기관리 다..
KT 유령 기지국 사태 SK텔레콤처럼 커지나, 케이뱅크 출신 CFO 장민 위기관리 능력..
'검찰청 폐지·기재부 분리' 정부조직법안 국회 법사위 통과, 25일 본회의 상정 방침
삼성전자 고문 권오현 기재부 중장기전략위원장에 위촉, 기업인 출신 처음
한국토지신탁, 500억 규모 교환사채 발행 추진 관련 "다양한 방안 검토 중"
삼성중공업, 암모니아 기반 수소연료전지 추진선 국제 인증 받아
미국 전 부통령 앨 고어 이재명에게 서한, "한국 석탄 발전 단계적 폐지를"
현대차·기아 공장 일부 라인 조업 중단, 현대모비스 자회사 파업 여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