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 선봬, 새 판매자 상품 집중 소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19 09:0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새 판매자의 상품을 밀어주는 행사를 연다.

G마켓은 19일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G마켓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 선봬, 새 판매자 상품 집중 소개
▲ G마켓이 새 판매자의 상품을 집중 선보이는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를 매달 정기적으로 1회 선보이기로 했다. <지마켓>

이 기획전은 G마켓 MD(상품기획자)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중소 판매자는 상품을 집중 노출해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판매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며 고객은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다.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며 비바스와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 모두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가 소개된다.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최대 4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콘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농심 글로벌에서 저변 확대 지속 중, 올해 매출 3.5조 전망"
호주 당국 포스코 '녹색철강' 계획 수용, "수소 도입 전까지 메탄가스 사용 불가피"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넷플릭스 '케데헌' 성공 한국 기업에 과제 안겨, 블룸버그 "지재권 지켜야" 논평
솔루스첨단소재, SK넥실리스 전지동박 특허소송에 반박서 제출 "근거 없는 분쟁 확대" 주장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영국 보수당 "탄소중립은 국민에 지나친 부담, 북해 화석연료 채굴 확대해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