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5-16 12:40:5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유니클로가 인천과 서울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선보인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16일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을 새롭게 개점한다고 밝혔다.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 <유니클로>
이날 문을 연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인천 버스터미널 및 인천터미널역과 바로 연결된다.
매장 입구 공용 공간에 고객을 위한 별도의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해당 공간에는 재활용 섬유 패널로 제작된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하고 유니클로의 의류 순환 캠페인 ‘리유니클로’ 의류 수거함도 함께 설치했다.
신규 개장을 기념해 16일부터 22일까지는 여성 감탄 와이드팬츠, 남성 감탄팬츠, 남성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 등 인기 여름 제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개장 후 3일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트래블백과 커피 쿠폰이 선착순 증정된다.
23일 개장하는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은 서울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1층에 들어선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 역시 매장 개점을 맞아 3일 동안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일부 여름 인기 제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트래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