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CU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넷마블은 오는 6월15일까지 CU 멤버십 서비스 ‘포켓 CU’ 앱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넷마블의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CU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넷마블은 16일 밝혔다. <넷마블> |
먼저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 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상자(중) 10개’를 증정한다.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를 선물하며,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 후 10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플레이 인기 3위를 기록했으며, 전날에는 정식 출시 7시간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