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수집형RPG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 실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5-16 12:03: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CU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넷마블은 오는 6월15일까지 CU 멤버십 서비스 ‘포켓 CU’ 앱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수집형RPG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 실시
▲ 넷마블의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CU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넷마블은 16일 밝혔다. <넷마블>

먼저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 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상자(중) 10개’를 증정한다.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를 선물하며,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 후 10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플레이 인기 3위를 기록했으며, 전날에는 정식 출시 7시간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현대차·기아 11월 유럽 판매 작년보다 0.2% 늘어, 판매량 2개월 연속 5위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식품업계 후계자 승진은 빛처럼 빨라, 직원 처우·제품 개발 투자는 느림보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대형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AI에 훈련기 'T-50' 수출품에 엔진 공급, 4728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