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5-16 10:01:5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의민족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배민클럽’ 구독자를 대상으로 장보기·쇼핑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16일 배민클럽 구독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CU 상품을 최대 8천 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배달의민족이 5월15~18일과 23~25일, 29~31일 편의점 CU 상품 할인 행사를 연다. <우아한형제들>
이번 행사는 5월15~18일과 23~25일, 29~31일 세 번에 걸쳐 진행된다.
배민클럽을 구독하는 경우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입점한 CU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7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카드로 주문할 경우 1천 원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6월 한 달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의민족 배달 매장에서 무료배달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장보기·쇼핑에는 CU 매장 약 8천 곳이 입점해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배달 받을 수 있다.
장보기·쇼핑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음식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배달의민족은 설명했다.
주문 후 30분~1시간 만에 상품을 배달하는 B마트를 비롯해 CU·GS25·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이마트에브리데이·홈플러스익스프레스·GS더프레시 등 기업형 슈퍼마켓,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까지 입점해 있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사업부문장은 “배민클럽 구독자를 대상으로 장보기·쇼핑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음식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전달해 고객들의 삶이 더욱 편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개선하고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