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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025 올 어바웃 아모레' 성료, 이커머스 관계자들 뷰티 경험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16 09:2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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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5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 콘셉트를 선보이며 사옥을 방문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및 e커머스 담당자들과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연출했다.
 
아모레퍼시픽 '2025 올 어바웃 아모레' 성료, 이커머스 관계자들 뷰티 경험
▲ 아모레퍼시픽이 ‘2025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모레퍼시픽>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에 이어 플랫폼사 우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서병휘 R&I 유닛장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성과를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부 순서에서는 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모레 가든’에서 각 브랜드별 부스를 선보이고 신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트 드로잉 포토존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았고,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지견을 나누며 서로의 비즈니스 공감대를 형성했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e커머스 사업의 성장을 위해서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은 필수”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다지고 동반 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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