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BQ 황금올리브 치킨 20주년 기념 프로며선, 메뉴 주문하면 반 마리 더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15 14:2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16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 20주년 기념 프로며선, 메뉴 주문하면 반 마리 더
▲ BBQ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자사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BBQ >

이번 프로모션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일인 이달 16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당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치킨 1마리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 밖에도 BBQ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프 스튜디오 ‘포토이즘’과 협업해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축하 프레임 발행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20살 황금올리브 치킨’을 키워드로 제작된 광고도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다.

지난 2005년 5월 16일 BBQ는 수많은 연구 개발을 거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을 탄생시켰다. 황금올리브 치킨 만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풍부한 육즙으로 후라이드 치킨의 최고 자리를 지키며, 출시 이후 20년만에 누적 판매량 5억 마리를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의 대표주자이자 국민 치킨이 되기까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DS투자 "대웅제약 믿고 보는 나보타, 뒤를 받쳐주는 펙수클루"
TSMC 첨단 파운드리 독점체제 굳힌다, 삼성전자 인텔 1.4나노 경쟁도 '불안'
메리츠증권 "한전기술 목표주가 상향, 2026년부터 이익 증가 본격화"
미국 반도체 세액공제 확대, 하나증권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비트코인 1억4745만 원대 상승, 미국 관세정책 완화 기대에 투자심리 회복세
LS증권 "파마리서치 목표주가 상향, 2분기 국내 의료관광 증가로 호실적 예상"
키움증권 "에이피알 목표주가 상향, 하반기 글로벌 채널 성장세 지속"
동국제강그룹 지주사 전환으로 승계 쉽게, 장세주 다음은 동생 장세욱인가 아들 장선익인가
장세주 동국제강 경영 복귀 2년, 회사 분할로 전문성 갖췄지만 수익성은 악전고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