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2025-05-05 19:36:5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5일부터 ‘최현석의 쵸이닷’ 밀키트를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최현석의 쵸이닷’은 청담동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쵸이닷’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된 밀키트 브랜드다. 집에서도 간편한 조리만으로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쿠팡이 5일부터 ‘최현석의 쵸이닷’ 밀키트를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쿠팡>
쿠팡은 이번 쵸이닷 밀키트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셀렉션을 한층 강화했다.
쿠팡은 최근 6개월간 벽제갈비 국탕 5종, 크리스탈제이드 메뉴 4종, 1++ 등급 한우 맛집 ‘조우’ 국탕 4종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왔다.
이번에 쿠팡 로켓프레시에 신규 입점하는 ‘쵸이닷’ 제품은 △봉골레 파스타 △가리비 바질페스토 파스타 △트러플 크림 뇨끼 △새우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새우 명란 오일 파스타 △바질 고르곤졸라 뇨끼 △바질 고르곤졸라 리조또 △가리비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 생면 △페투치네 생면 △트러플크림 버섯 리조또 등 총 12종이다.
쿠팡은 쵸이닷 밀키트 입점을 기념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롭게 입점한 쵸이닷 밀키트 12종과 기존에 로켓프레시에서 판매하던 최현석 셰프의 가정간편식 및 밀키트 9종, 총 21종 제품을 10~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관련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천 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해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