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잠실 송리단길' 진출, 시음 체험행사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5-02 11:17: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잠실 송리단길' 진출, 시음 체험행사 진행
▲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현장 모습.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팝업스토어 등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 관련 홍보 행사를 연다.

롯데칠성음료는 18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송리단길’에서 ‘맛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어지는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송리단길 중앙에 위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시음, 굿즈 만들기, 포토존 체험을 비롯해 칠성사이다 제로와 쇼콜라 팔레트가 협업한 한정판 메뉴도 선보인다. 

송리단길 내 9개 식당과 협업해 후기 이벤트를 통해 식사권도 제공한다.

앞서 4월11~27일 진행된 1차 이벤트는 칠성사이다 제로만의 콘셉트를 거리 곳곳에 녹여냈다. 제품의 브랜딩, 홍보, 고객 체험 등 3박자가 어우러져 팝업스토어 기준 17일 동안 약 3만여 명이 방문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740 스트리트 1차 이벤트로 맛있는 음식과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의 특징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며 “2차 이벤트는 방문객들이 송리단길에서 봄 소풍을 즐기며 칠성사이다 제로의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SK텔레콤 "95만여 명 유심교체 완료,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는 1991만 명"
뉴욕증시 3대 지수 미국과 중국 관세협상 기대에 일제히 상승, 국제유가는 하락
롯데이노베이트 AI에이전트 수익화 시동, 김경엽 내부거래 줄이고 실적 반등 '무기'
글로벌 애슬레저'기업들의 습격, 토종 브랜드 젝시믹스 안다르 차별화 고심
'부처 왕 노릇' 기재부 개혁 추진 이재명, 17년 만에 예산·재정 기능 쪼깨지나
LS전선 대한전선 '설계 유출' 공방, 세계 전력망 시장 커지는데 파열음 증폭
투자교육 특판적금부터 바둑대회 미식회까지, 금융권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한전기술 원전 설계 이어 해상풍력 기술 수출 모색, 김태균 성장동력 다변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선출, 김문수 56.53% vs 한동훈 43.47%
정의선 '현대차·기아 불참' 상하이모터쇼 방문, 7년 만에 중국 전시회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