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푸드, 이마트 내 베이커리서 건강빵 신제품 2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28 09:26: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 베이커리(E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건강빵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은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렌틸콩 퀴노아깜빠뉴’와 ‘병아리콩 곡물빵’이다. 
 
신세계푸드, 이마트 내 베이커리서 건강빵 신제품 2종 출시
▲ 이마트 베이커리 건강빵 신제품 2종 ‘렌틸콩 퀴노아깜빠뉴’ ‘병아리콩 곡물빵’. <신세계푸드>

28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내 베이커리 매장인 E베이커리와 블랑제리에서 각각 4980원, 3980원(10입)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 2종은 설탕을 줄이고 통곡물을 재료로 해 곡물의 구수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렌틸콩 퀴노아깜빠뉴’는 퀴노아와 렌틸콩을 통으로 넣은 반죽에 아몬드와 호두를 넣어 곡물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함께 씹히는 식감을 살렸고, ‘병아리콩 곡물빵’은 병아리콩 분말과 곡물가루를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높였다. 

신세계푸드는 식사용 빵 수요가 증가하고, 건강과 영양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건강빵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 

실제로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10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E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선보인 ‘유산균 쌀 베이커리 시리즈 4종’ 건강빵은 출시 이후 6개월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빵 구입 시 영양과 성분에 대한 관심으로 건강빵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맛과 영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건강빵 상품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더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유안타증권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혁신신약 목표 적응증 임상 결과 중요"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해외 확장 본격화, 신사업서 리쥬란 인지도 확산"
비트코인 1억5075만 원대 하락, '10만 달러' 지지선 방어가 강세장 유지 핵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