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8종 출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4-21 14:40: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이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18일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새로운 피부 관리 제품군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내놓고 신제품 8종을 각 4950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8종 출시
▲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협업해 초저가 화장품을 출시한다. <이마트>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탄력 광채 토너(150㎖) △세럼(45㎖) △크림(50㎖) △팔자 주름 패치(36개) △아이 앰플(15㎖) △나이트 마스크 크림(50㎖) △클렌징폼(70㎖) △멀티밤(20g) 등이다.

제품 포장을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품질과 가격에 집중했다고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과 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관리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미백 성분이 담겼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50㎖)’은 콜라겐과 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글루타치온, 피토뮤신 성분을 담았다.

피토뮤신은 참마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이다. 뮤신은 달팽이 점액의 주성분으로 피부의 재생력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크림을 표본집단 21명에게 약 2주 동안 실험한 결과 팔자 주름이 27.3%, 팔자 부위 탄력이 7% 개선되는 등 피부 탄력과 주름 고민에 효과가 있었다고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수분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제품군을 확대하기로 했다.

정수민 이마트 화장품 바이어는 “유통 전문가와 피부 전문가가 만나 선보이는 합리적 가격의 피부 관리 제품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