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21 11:3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 G마켓이 21일 ‘아모레퍼시픽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새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분기 1회 24시간 동안 올인 브랜드를 선정하고 마케팅을 집중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고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 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21일 하루 동안 총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전 10시 방송 중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다양한 라이브 방송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GKL 3분기 영업이익 173억으로 3배 뛰어, 게임 투입액은 소폭 감소
경총 "정년연장하면 청년 고용 감소, '퇴직 후 재고용'이 대안"
키움증권 "YG엔터 MD 매출 기대치 하회, 블랙핑크 공연·빅뱅 컴백 유효"
'중국의 테슬라' 엑스펑 주가 급등, 휴머노이드 기술 발전에 투자자 기대 반영
키움증권 "디티앤씨알오 수익성 가시화 필수, 자금조달 가능성 상존"
키움증권 "덴티움 중국 사업 분위기 반전에 시간 필요, 베트남 태국 러시아는 성장"
삼성전자 '저전력 모바일D램'은 1위 안 뺏긴다, LPDDR6 갤럭시S26 탑재 가능성
키움증권 "파라다이스 10월 들어 중국 VIP 드롭액 늘어, 내년 하얏트호텔 인수효과"
KCC 실리콘사업 글로벌 재편 기류 직면, 정몽진 주력사업 육성 '뚝심' 통하나
키움증권 "클래시스 4분기 실적 눈높이 높여야, 현 주가는 매수 기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