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21 11:3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 G마켓이 21일 ‘아모레퍼시픽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새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분기 1회 24시간 동안 올인 브랜드를 선정하고 마케팅을 집중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고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 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21일 하루 동안 총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전 10시 방송 중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다양한 라이브 방송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민주유공자법안 공공기관운영법안 포함 4건 패스트트랙 안건 지정, 일부 법안 무효표 논란도
KB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이끌 협의회 30일 출범, 의장은 KB증권 대표 김성현
원자력안전위, 부산 고리 원전 2호기 재가동 추후에 다시 논의하기로
[인터뷰] 미래에셋 전략ETF본부장 윤병호 "커버드콜 ETF, 고분배 상품엔 리스크도 ..
윤석열 '체포 방해 혐의' 첫 재판 언론으로 생중계, 보석 심문은 중계 불허
금호석유화학 회장 박찬구 장녀 박주형 자사주 2685주 매입, 지분율 1.09%
기아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안 도출, 기본급 10만 원 인상에 성과금 450%+1580..
[현장]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가 만능 아니다", 플랫폼 규제 놓고 열띤 논의
조국혁신당 이해민 "해킹사고 주요 원인 팸토셀과 무선 기지국 인증 범위 확대해야"
이마트24 소비쿠폰 훈풍에서도 벗어난 이유, 최진일 적자 탈출 '머나먼 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