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21 11:3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마켓 하루 동안 1개 브랜드 마케팅 집중하는 '올인' 선봬, 첫 파트너 아모레퍼시픽
▲ G마켓이 21일 ‘아모레퍼시픽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새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분기 1회 24시간 동안 올인 브랜드를 선정하고 마케팅을 집중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고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 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21일 하루 동안 총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전 10시 방송 중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다양한 라이브 방송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