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5-04-17 10:46:1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가 완구 전문 브랜드 ‘토이저러스’에서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17일부터 5월7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마트가 완구 전문 브랜드 ‘토이저러스’에서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2천여 종이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도 열린다.
롯데마트은 2020년 이후 처음으로 토이저러스의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 동안 진행한다. 통상 2주 동안 진행했던 기간을 1주일 늘린 것ㅇ로 5월 어린이날 연휴가 최장 6일이라는 점을 반영했기 때문이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 카드로 6만 원 이상 구매하는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행사 카드로 6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를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한 7만5100원에 판매한다. ‘실바니안 패밀리’ 브랜드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는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한 5만5900원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레고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헬로카봇’, ‘산리오’와 같은 인기 브랜드 완구는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은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5일까지 앱(애플리케이션) ‘롯데마트GO’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Ferrari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게임과 캐릭터 팝업스토어 등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제공한다.
토이저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24일부터 5월7일까지 ‘레고 닌자고 캠페인: 로드 투 닌자고(ROAD TO NINJAG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높이 4m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사진 인화 서비스와 크레인 뽑기 현장 게임도 함께 제공한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게임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 2’의 게임 시연회와 인플루언서와의 현장 대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들,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5월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토이저러스에서 즐겁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