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더블유게임즈, 부활절 캠페인으로 더블유카지노 웹 플랫폼 활성화 시동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4-17 09:4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더블유게임즈가 소셜 카지노 게임 ‘더블유카지노’의 웹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전개한다. 

더블유게임즈는 부활절 시즌을 맞아 2주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하며 DTC(소비자 대상 직접) 강화를 본격으로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 부활절 캠페인으로 더블유카지노 웹 플랫폼 활성화 시동
▲ 더블유게임즈는 17일 부활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2주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유게임즈>

회사는 프로모션 페이지와 오프캔버스 플레이를 연계한 미션 및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의 웹 플랫폼 방문과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이용자들이 모바일 어플을 벗어나 꾸준히 웹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전환율과 및 안착율 극대화를 노린다.

또 플랫폼 내 이용자 데이터를 직접 수집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이용자 풀을 구축할 방침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웹 플랫폼 프로모션은 DTC 전략의 일환으로 더블유카지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오프캔버스 기반 이벤트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하여 장기적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시즌별 테마 이벤트와 웹 전용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며 웹 기반 신규 이용자 유입을 늘리기로 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