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카리나와 광고 모델 재계약, 신규 광고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16 11: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카리나와 광고 모델 재계약, 신규 광고 공개
▲ 크러시 X 카리나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광고.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는 광고 모델 ‘카리나’와 함께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파의 카리나와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를 콘셉트로 더욱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인다.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하는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크러시의 강력한 탄산감과 시원한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크러시를 마시는 짜릿한 순간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즐거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LH 공공주택 공급에 대형 건설사 참여 활발, '조 단위' 신길1구역과 복합개발 관심 커져
비트코인 1억3637만 원대 상승, 코빗리서치 "2026년 최고가 경신 가능성"
'김은숙 사단' 화앤담픽쳐스 2년 만에 기지개, 스튜디오드래곤 '스타 작가 의존' 딜레마
신한은행 정상혁 청소년 도박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김미섭 이광희 지목
티웨이항공 공격적 노선 확장으로 매출 증가세 뚜렷, 이상윤 장거리 노선 수익성 개선이 ..
[현장] 5세대 실손보험 도입 눈앞, 전문가들 "비급여 항목·중복지급 관리 강화" 한목소리
롯데건설 홈플러스 사태 악화에 긴장, 재무전문가 오일근에 몰려 올 첫 파도
KT 새CEO 후보로 주형철·이현석·박윤영 포함 4인 압축 임박, 보안사고 대응능력이 ..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실적 개선에 대표 유임, LG엔솔·GM 높은 공급 의존도 탈피 최대..
이재명 성동구청장 정원오 공개 격려, "잘하기는 잘하나 보다" "나는 명함 못 내밀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