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카리나와 광고 모델 재계약, 신규 광고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16 11: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카리나와 광고 모델 재계약, 신규 광고 공개
▲ 크러시 X 카리나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광고.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는 광고 모델 ‘카리나’와 함께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파의 카리나와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를 콘셉트로 더욱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인다.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하는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크러시의 강력한 탄산감과 시원한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크러시를 마시는 짜릿한 순간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즐거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700만 원대 상승, FOMC 앞두고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 반영
하나증권 "미국 금리인하·생물보안법 통과 수혜, 삼성바이오 에스티팜 주목"
SK하이닉스 "미국 ADR 상장 방안 등 검토 중이나 확정된 것 없어"
SK하이닉스, 미국 증시 자사주 ADR 상장 관련 10일 공시 예정
이마트24 부장급 이상 '커리어 리뉴얼' 신청받아, 사실상 희망퇴직
GS건설 서울 송파한양2차 재건축 단독 입찰, HDC현대산업개발은 불참
삼성전기 노르웨이 모터 제조 기업에 수십억 투자, 휴머노이드 사업 박차
MBK 회장 김병주 '홈플러스 사태'로 검찰 조사 받아, 사기 혐의도 포함
공정위 LIG넥스원·현대로템에 현장조사, 이재명 '방산 갑질 근절' 후속조치
한은 이창용 "한국 잠재성장률 2040년엔 0%대 가능성, 금융 역할 중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