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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봄 프로모션, 카페인 없고 칼로리 낮은 신제품 '에너지 피지오' 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15 11: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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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봄 프로모션, 카페인 없고 칼로리 낮은 신제품 '에너지 피지오' 출시
▲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2종(왼쪽)과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봄을 맞아 약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다음달 18일까지 다양한 음료, 푸드, 기획상품(MD)으로 구성된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인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유자와 오렌지로 맛을 낸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와 자두를 조합한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스타벅스 측은 설명했다. 또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천 ㎎, 비타민C 60㎎, 비오틴 30μg(마이크로그램)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스타벅스는 올해 이른 더위가 예고된 만큼 대표 여름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지난해보다 보름 가량 빨리 출시한다. 해당 음료는 깔끔한 맛의 콜드 브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린 제품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한정판 디자인 보틀(500㎖)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보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보틀’을 포스(POS) 결제한 고객에게는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오는 22부터 28일까지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을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일리 파우치 백은 여권, 휴대폰 등을 담기 좋은 실속 있는 사이즈로 제작됐다.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푸드도 선보인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고소한 크루아상 사이 햄, 체다치즈, 루꼴라를 넣고 달콤한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를 더한 상품이다.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 피스타치오와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을 더하고 생딸기를 올렸다. ‘바게트 소금빵’은 바게트와 같이 바삭한 겉면 식감이 특징인 상품이다.

이밖에도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932㎖)’, ‘액티브 캠핑 컵 세트(2P)’, ‘액티브 피크닉 매트’, ‘액티브 미니 백팩’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한 상품들로 구성된 총 10여 종의 MD도 이번 프로모션에 판매한다. 허원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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