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하겐다즈와 협업해 새 매뉴 출시, 4천 개 한정 수량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08 09:11: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디저트 ‘올 마이 하트(All My Heart Ice Cream Cake)’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순간을 위해 기획된 이번 제품은 오직 아웃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하겐다즈와 협업해 새 매뉴 출시, 4천 개 한정 수량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디저트 ‘올 마이 하트(All My Heart Ice Cream Cake)’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과육이 풍부하게 담긴 아이스크림을 더하고, 신선한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으로 마무리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케이크는 총 4천 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3만 원이다. 이 중 2천 개는 아웃백 프리퀀시 리워드 상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2천 개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현장 구매하거나 아웃백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판매된다. 앱 예약 시에는 수령을 원하는 매장과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웃백 시그니처 보냉백과 함께 드라이아이스를 동봉해 제공한다. 신선함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구성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은 고객의 일상 속에서 감동을 주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시즌별로 새로운 시도와 감성적 터치를 더한 메뉴를 기획해왔다”며 “아웃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저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겐다즈와의 협업해 기획된 제품으로, 올 마이 하트 케이크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데 작은 매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삼성증권 "한미약품 이익 정상화 확인, 하반기 실적과 모멘텀 모두 가시화"
한국 미국산 LNG 수입 확대 '빈 수레' 그치나, 생산과 공급 능력에 한계 부각
유진투자 "영원무역 먹구름 지나간다, 우수한 바이어 보유"
코스피 관세협상 타결에도 3240선 약보합, 7거래일 만 하락
HD현대 2분기 영업익 1조1389억으로 29.4% 증가, '정유' 적자에도 효자 '조..
'중국 벽 높다' 대웅제약 나보타 허가 신청 자진취하, 박성수 1품1조 전략 차질 빚나
꿈쩍 않는 파월에 미국 연말까지 금리동결 전망도, 이창용 금리인하 시계도 '안갯속'
SK증권 "HK이노엔 2분기 HB&B 사업부 부진, 기대할 것이 많은 하반기"
구윤철 "농축산물 추가 개방 없다" "마스가 프로젝트가 협상 타결에 큰 기여"
국힘 "자동차 관세 13%까지 낮췄어야" "외환 보유고보다 대미 투자액 더 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