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첫 PB 패션 상품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 출시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4-07 14:06: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자체브랜드(PB)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9일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첫 PB 패션 상품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 출시
▲ 세븐일레븐이 PB 패션 상품 출시를 통해 시장 우위 선점에 나선다.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패션 부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패션 상품 개발 전담팀을 신설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는 세븐일레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PB 패션 제품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피부에 직접 닿는 특성상 촉감에 중점을 뒀으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수피마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기능성 원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높였다. 사이즈는 라지와 엑스라지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4월 말에는 ‘세븐셀렉트 컬러팝 삭스’ 8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양말 역시 활용 빈도가 높은 패션 상품으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장은 “패션 PB상품 출시가 더 넓은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역량 확보의 첫 단계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세븐일레븐 브랜드 이미지 정립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15% 룰' 거래 제한 현실화,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