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브랜드스탁이 뽑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뽑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02 11:21: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웨이, 브랜드스탁이 뽑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뽑혀
▲ 코웨이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 <코웨이>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9.4점(1천 점 만점)을 기록하며 2024년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올랐다. 

코웨이는 적극적인 연구개발(R&D)을 바탕으로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경쟁력을 높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한 것을 비롯해 ‘비렉스 안마베드’,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트리플체어’ 등 혁신적인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슬립 및 힐링 케어 전문성을 강화하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트리플체어를 비롯한 혁신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비트코인 1억5075만 원대 하락, '10만 달러' 지지선 방어가 강세장 유지 핵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채널Who] 스트래티지 마이클 세일러 끝없는 베팅, 비트코인 '빚투' 성공할까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