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iM뱅크 모델에 가수 싸이, 황병우 "브랜드 확산에 높은 인지도 적극 활용"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4-01 16:2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iM금융 iM뱅크가 새 광고모델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확산한다.

iM뱅크는 새 모델로 가수 싸이씨를 선정하고 본 광고에 앞서 티저 광고를 iM뱅크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iM뱅크 모델에 가수 싸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6608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황병우</a> "브랜드 확산에 높은 인지도 적극 활용"
▲  iM뱅크가 새 광고 모델로 가수 싸이씨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 iM뱅크 >

싸이씨는 iM금융그룹 지주사와 계열사인 iM뱅크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영상 및 지면 광고와 여러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난다.

이번 마케팅은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과 DGB금융이 iM금융그룹으로 새로 출범하는 시점에 맞춰 이뤄졌다.

iM뱅크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 싸이씨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금융 경험을 전달하려 한다. 정식 영상 광고는 10일 공개된다.

iM뱅크 관계자는 “싸이씨의 이미지가 ‘온리 원(Only 1) 하이브리드 금융그룹’을 지향하는 iM금융 목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황병우 iM뱅크 행장은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인지도가 높은 싸이씨의 에너지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iM금융그룹 브랜드 확산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4460만 원대, 미국 중국 무역협상 진전 기대감 작용
윤석열 SNS 통해 김문수 후보 공개 지지, "우리가 단결하면 승리할 수 있다"
NH농협금융 '제1차 ESG추진협의회' 열어, 녹색금융·전환금융 추진전략 논의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 우수 금고 시상식, 김인 "신뢰 받는 금고로 거듭나자"
LG유플러스, 소방청과 '재외국민 119응급의료상담서비스' 홍보 캠페인
NH농협카드 '쌀 구독서비스' 담은 '미미카드' 출시, 아침밥 50% 청구할인도
기아 스포티지 4월 영국서 가장 많이 팔린 차에 올라, 올해 두 번째
[리얼미터] 대선후보 3자 가상 대결, 이재명 52.1% 김문수 31.1% 이준석 6.3%
LG전자 '그라운드 220' 단장, 직접 요리하는 주방가전 체험공간 조성
SK텔레콤 유심 재설정 솔루션 12일부터 도입, "유심 실물 교체와 같은 효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