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지속, 홈경기에 항공권 경품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3-31 11:24: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스타항공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지속, 홈경기에 항공권 경품
▲ 이스타항공이 KBO리그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된 두산베어스의 홈경기에서 이스타항공이 전광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이스타항공이 올해도 KBO리그의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협력을 이어간다. 양측은 2024년 8월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5월9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의 홈경기에서 이스타항공 ‘브랜드데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일에는 이스타항공의 시구가 예정됐으며, 무료항공권을 포함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시즌 중에도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주말과 공휴일 경기 중 7회말이 끝나면 이벤트 ‘브라보타임’을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 국내선 혹은 국제선 항공권을 준다.  

이밖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해 인천~일본 도쿠시마 노선을 알리고 구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CJ제일제당 하반기 식품 매출 점진적 회복 예상, 미국서 판촉 경쟁은 부담"
대신증권 "엔씨소프트 현 주가에 '아이온2' 기대 반영, 출시 뒤 주가 변동성 염두에 ..
미래에셋증권 "펄어비스 검은사막 매출 지속 하향, 붉은사막 더 연기될 수도"
현정은 현대엘리베이터서 상반기 39.5억 받아, 대표 조재천 7.5억 수령
태영건설, 982억 규모 부산항 진해신항 남측 방파호안 축조공사 수주
IBK투자 "이마트 하빈기 이익 성장 지속 전망, 통합 매입 효과 이어져"
롯데건설 2분기 영업이익 371억으로 48% 줄어, 부채비율 200% 밑으로
DS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퀄리티 높아 보여, 2030 유저 공략 목표"
[관세 15% 시대] 수출 강자 삼양식품에 드리운 그림자, 김정수 미국 가격인상·수출 ..
이재명 장관급 6명 지명, 교육-최교진·여성-원민경·금감원장-이찬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