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네오플 개발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 글로벌 정식 출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3-28 10:48: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은 28일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카잔’은 네오플의 대표 지식재산(IP)인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PC(스팀) 및 콘솔 플랫폼의 싱글 패키지 신작이다. 
 
넥슨, 네오플 개발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 글로벌 정식 출시
▲ 넥슨은 28일 네오플이 개발한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대장군 ‘카잔’이 펼치는 복수극을 담았다.

이용자는 대장군 ‘카잔’이 되어 처절한 복수극을 이끌어가고 서브 미션을 포함해 전부 40개의 미션을 진행한다. 이 때 무기와 스킬 연계 조합을 활용해 화려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주어지는 여러 선택지와 그에 따라 달라지는 결말을 통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개선과 함께 전반적인 밸런스 패치를 적용했다.

먼저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바이퍼’ 등 일부 보스 몬스터의 난이도를 조정했으며 무기별 스킬 밸런스 조정도 시행했다. 또한 '쉬움' 모드에서 이용자에게 부여되는 버프 효과를 강화했다.

윤명진 네오플 카잔 총괄 PD는 “‘카잔’만의 독보적인 액션을 구현하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피드백 분석, 거듭된 수정 끝에 드디어 네오플의 첫 싱글 패키지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완성도 높은 하드코어 액션 RPG의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으니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전국지표조사] 이혜훈 장관 임명, '잘못한 결정' 42% vs '잘한 결정' 35%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1%로 2%p 올라, 부정평가는 3%p 줄어
일론 머스크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타이어뱅크 회장 김정규, '명의 위장' 탈세 혐의 대법원서 파기 환송
효성중공업, 창원공장 초고압변압기 누적 생산액 10조 돌파
현대건설 2025년 연간 수주액 25조 넘겨, 국내 단일 건설사 가운데 최초
구글 알파벳이 애플 시가총액 추월, AI 반도체와 로보택시 신사업 잠재력 부각
국힘 정책위의장에 정점식·지명직 최고위원에 조광한, 윤리위원장에 윤민우 임명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오하이오에 전기 헬기 공장 인수, "생산 두 배로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