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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취향대로 메뉴 선택 '테이스트 아틀리에' 팝업 이벤트 진행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28 09:3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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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신만의 맞춤형 아웃백 커스텀 세트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매장 앞에 마련된 팝업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고 ‘밸류업’(업그레이드)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메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아웃백, 취향대로 메뉴 선택 '테이스트 아틀리에' 팝업 이벤트 진행
▲ 아웃백이 자신만의 맞춤형 아웃백 커스텀 세트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를 진행한다. <아웃백>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와 랜덤 할인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팝업 이벤트 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먼저, ‘멜터 자판기’에서 아웃백하우스 모양의 ‘멜터 패키지’에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 자신만의 '멜터'를 만든다.

이어서 ‘멜트 자판기’에서 총 46가지 아웃백 커스텀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해 메뉴 밸류업을 체험한 뒤,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 하나를 최종 선택하면 해당 메뉴 콘셉트를 담은 ‘멜트 왁스’가 포함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키트는 △‘멜터’ △‘멜트 왁스’ △‘밸류업 카드’ △‘티라이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은 △2만 원 권 △1만 원 권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교환권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6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3월28일 코엑스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수원 스타필드점, 하남 스타필드점, 잠실 롯데점, 수원 타임빌라스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매주 금·토·일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자사앱 내 배너를 통해 4월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프라인과 동일한 방식으로 메뉴 커스텀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15일 발표된다. 아쉽게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테이스트 아틀리에’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취향대로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자유롭게 조합하고, 특별한 굿즈까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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