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놀유니버스 일본여행 경쟁력 강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단독 판매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12 09:3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놀유니버스 일본여행 경쟁력 강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단독 판매
▲ 놀유니버스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국내 단독 판매 이미지. <놀유니버스>
[비즈니스포스트]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일본 문화·예술 체험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해 여행 경험을 차별화한다.  

놀유니버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의 일본 순회 공연 티켓을 국내 단독 오픈한다.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7월2일 도쿄 산토리홀과 4일 후쿠오카 심포니홀에서 열리는 공연 입장권을 판매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지휘자 야마다 카즈키의 지휘 아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자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협연이 예정돼있어 전 세계의 클래식 애호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놀유니버스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일본 여행 시장을 선도하고자 일본 내 여행·여가 인벤토리를 공연·예술 부문으로 확장 중이다. 특히, 일본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eplus(이플러스)와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공연뿐만 아니라 일본 최대 음악 축제인 ‘후지 락 페스티벌’ 입장권의 국내 최초 단독 오픈을 위해 협업한 바 있다.

놀유니버스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축적한 노하우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해 고객들이 여행지에서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윤민욱 놀유니버스 TNA(Tour&Activity) 사업팀장은 “일본 eplus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난 락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국내 음악 팬들을 위한 독점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여행 상품을 확대해 놀유니버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여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가수 이승기 장인 포함 '상장사 3곳 주가조작' 일당 구속, 2차전지 양자 첨단 테마 악용
배우 황정음 회삿돈 42억 빼돌려 '코인' 투자, 첫 공판서 "공소 사실 인정"
S&P "예금보호한도 1억으로 상향되면 은행과 비은행 예금 유치 경쟁 심화"
SK하이닉스, HBM 사업 호조에 1분기 미국 매출 비중 70% 돌파
SK증권 "엔씨소프트 올해 매출 회복 집중, 2분기부터 조직 효율화 효과 전망"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문화창조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6월16일까지
SK증권 "펄어비스 '붉은사막' 4분기 출시 확정, 지금은 기대감 즐길 구간"
[현장] '가격까지 복원한 80년대 야장'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냉장닭 튀겨 '자신감'
교보증권 "엔씨소프트 내년 매출 2.5조 제시, '아이온2' 큰 기여 예상"
티웨이항공 1분기 영업손실 355억으로 적자전환, 유럽 노선 진출로 매출은 분기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