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여성 브랜드 신규 입점 기념 '우먼즈 25SS 페스티벌' 개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3-11 11:16: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여성 브랜드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인기 상품과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11일부터 ‘우먼즈 25SS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여성 브랜드 신규 입점 기념 '우먼즈 25SS 페스티벌' 개최
▲ 무신사가 더바넷, 시너진 등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 신상품을 가장 먼저 판매한다. <무신사>

이번 행사를 통해 더바넷, 시너진, 플리즈노팔로우 등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의 신상품을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발매와 함께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하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무신사는 여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드래곤디퓨전, 레터프롬문, 카시코 등의 브랜드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새 시즌 컬렉션을 소개하는 ‘디렉터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봄 시즌을 맞아 걸코어, 발레코어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신진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다양한 코디 팁을 제공한다.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99딜 이벤트’를 통해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인기 상품을 990원, 1990원, 2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 시즌 가장 주목받는 스타일을 만나고 싶은 여성 고객을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고유한 콘셉트로 팬층을 보유한 신진 브랜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브랜드까지 5만2천여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즌 룩을 완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해외서 활로 찾는 롯데·현대백, 신세계 박주형 글로벌 확장 전략 안 보이네
트럼프 정부 'TSMC 지분 인수' 가능성에 대만 경계, "사전 승인 받아야"
한수원 '불공정계약' 논란 확산,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원전사업 전망 여전히 '맑음'
해외 MBA도 주목하는 한국 산업, 해외인재들의 커리어 기회로 주목 받아
중국 당국 석유화학 과잉 생산에 업계 구조조정 추진, 이르면 9월에 방안 마련 
키움증권 "아모레퍼시픽 도약 기반 마련 중, 성장 카드는 더 있다"
차세대 HBM용 '하이브리드 본더' 해외기업 기술력 앞서, 국내 장비 업체 고사할 수도
비트코인 1억5923만 원대 횡보, 개인들 투자심리 위축에 가격 조정세
코스피 개인·외국인 매도세에 313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70선 내려
신작 리스크에 갇힌 국내 게임사, 발등에 불 떨어진 후 공개 '단기 마케팅'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