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오픈 2주 만에 1만5천 명 다녀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05 09:2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오픈 2주 만에 1만5천 명 다녀가
▲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이 오픈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5천 명 이상을 기록하며 외식 ‘핫플’로 주목받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이 지난 2월13일 문을 연 이후 2주 만에 누적 방문객이 1만5천 명을 넘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 매장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은 총 276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으로, 전국 아웃백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 호주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감각적 인테리어, 긴 창가석, 아이들을 위한 캥거루 포토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MZ세대 및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연령대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한 2월23일 하루에만 1200명이 넘는 고객들이 다녀갔으며,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일 평균 50팀 이상의 대기 인원이 발생할 만큼 고객들이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는 오픈 이래 총 3800여 개가 판매되며 뛰어난 맛과 품질로 국내 최고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꼽히는 아웃백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최다 판매 메뉴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본-인 스테이크’ 로 전체 매출의 50% 가량을 차지했다.

아웃백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치즈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13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양 스타필드점’은 지붕, 외부 파사드 등 아웃백 단독 매장의 상징적 디자인 요소들이 쇼핑몰에도 조화롭게 적용될 수 있도록 재해석해, 아웃백의 과거와 현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매장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맛은 물론 모든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외식을 넘어선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농심 글로벌에서 저변 확대 지속 중, 올해 매출 3.5조 전망"
호주 당국 포스코 '녹색철강' 계획 수용, "수소 도입 전까지 메탄가스 사용 불가피"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넷플릭스 '케데헌' 성공 한국 기업에 과제 안겨, 블룸버그 "지재권 지켜야" 논평
솔루스첨단소재, SK넥실리스 전지동박 특허소송에 반박서 제출 "근거 없는 분쟁 확대" 주장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영국 보수당 "탄소중립은 국민에 지나친 부담, 북해 화석연료 채굴 확대해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