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 열어, 유니폼과 응원 도구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3-04 14:53: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자이언츠 공식 유니폼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관을 열었다.

롯데온은 5일 오후 3시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응원도구와 생활 잡화 등 주요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 열어, 유니폼과 응원 도구 판매
▲ 롯데온이 5일 오후 3시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롯데온>

스포티‧캐주얼 라인 의류는 나중에 출시된다. 롯데온은 신규 굿즈와 특별 기획전도 열기로 했다.

롯데온은 롯데그룹 계열사와 관련한 혜택을 강화하자는 차원에서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3월 중순 롯데자이언츠와 롯데시네마, 롯데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 ‘엘타운’을 연다는 방침을 세웠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계열사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행사 ‘월간롯데’를 진행하고 있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 실장은 “올해에도 롯데온만의 게이트웨이 모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준비했다”며 “롯데온의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에서 다양한 굿즈를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자이언츠 구단은 8일 예정된 기아타이거즈와 시범경기에 맞춰 구장 내 재단장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