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16.9도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2-24 11:51: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내놓는다.

하이트진로는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16.9도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
▲ '일품진로 마일드'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저도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증류식 소주 시장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전략을 펼친다.

일품진로 마일드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증류식 소주로, 일품진로의 깊이 있는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첫술과 끝술은 버리고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사용했다. 또 깔끔한 목넘김을 위해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했다.

일품진로 마일드의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 병)은 일품진로와 동일하다. 오는 27일 첫 출고 뒤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를 통해 기존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오크25’(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로 구성된 증류식 소주 라인업을 확대한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 이효리와 함께하는 광고를 지상파에 공개할 계획을 세웠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