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고객중심경영' 실천 의지 다져, 구본욱 "고객과 함께 성장"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5-02-17 17:45: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 '고객중심경영' 실천 의지 다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5195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구본욱</a> "고객과 함께 성장"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이 17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임직원과 함께 선서를 하고 있다. < KB손해보험 > 
[비즈니스포스트]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임직원들에게 고객중심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KB손해보험은 17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는 본사·수도권 근무 임원과 부서장 약 10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KB손해보험이 지향하는 고객중심경영의 핵심 가치와 실행 방안, 조직 문화 혁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공유했다.

KB손해보험은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고객의 신뢰를 더욱 단단히 하고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실질적 노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마·워(고객중심 마인드셋 워크숍)’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임직원들이 고객중심 사고를 내재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고객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고 모든 가치 창출의 출발점”이라며 “KB손해보험은 단순한 보험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신뢰를 얻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만큼 지속적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전 임직원이 고객중심 사고를 내재화하고 실천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덧붙였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국힘 추경호 "공정위 과징금 1위 쿠팡 1600억, 최다 제재는 현대백화점"
청년고용률 17개월째 하락세,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장 기록 
스타벅스 6년 동안 선불충전금 2조6천억, 이자수입만 408억 달해
이재명 "여순사건 진상규명해야, 국가 폭력으로 희생자 나오지 않도록 할 것"
에코프로, 창립 27주년 맞아 임직원 2400명에 자사주 24만주 지급
비트코인 1억6305만원 약세, 미중 무역분쟁이 위험자산에 악영향 
LS 구자열 일본 와세다대 명예 법학박사 학위, "양국 발전 위해 노력할 것"
LG이노텍 문혁수 카이스트 특강, "유연한 피벗 역량은 미래 혁신 원동력"
트럼프 '중국 관계 낙관론'에 미국 증시 3대 지수 모두 올라, 국제유가도 상승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는 "준비된 비밀병기", 미국 강경대응 한계론 고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