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기아 'EV4 얼리체크인' 이벤트, 국내 최초로 EV4 실차 관람 가능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5-02-14 17:2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기아가 EV4 얼리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더 기아 EV4’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디자인 공개 행사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3월29일, 30일 서울 강남구 기아360, EV 언플러그드그라운드 성수,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열린다. 사전신청자와 동반 1인 등 모두 9천 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기아 'EV4 얼리체크인' 이벤트, 국내 최초로 EV4 실차 관람 가능
▲ 기아가 EV4 얼리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더 기아 EV4’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기아>

프리뷰 행사에서는 도슨트(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할 수 있다.

기아는 행사 참석자 가운데 EV4를 출고하는 소비자에게 ‘KBO 디스플레이 테마’ 1종을 증정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 디자인으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밀 수 있는 서비스다.

기아는 이벤트 신청자 가운데 EV4를 출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 원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 카드지갑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2월17일부터 3월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이 많으면 추첨을 진행한다.

기아 관계자는 “EV4는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며 “EV4 얼리체크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 다양한 방안 검토"
정부 국가인공지능위원회를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협력키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계 "노란봉투법 개정, 노사협의 우선해야",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