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신상음료 2종 누적 판매 100만 잔 눈앞, 재사용 가능 컵 증정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2-13 11:19: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 신상음료 2종 누적 판매 100만 잔 눈앞, 재사용 가능 컵 증정 진행
▲ 스타벅스 핑크 리유저블 컵 대상 음료 이미지. < SCK컴퍼니 >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의 신메뉴 2종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이달 6일부터 판매 시작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등 음료 2종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 2종은 첫 판매일에 10만 잔 넘게 팔렸고, 그 뒤 나흘 만에 50만 잔을 넘어섰다. 판매 시작 일주일차에는 누적 판매량 90만 잔을 기록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쌉쌀한 맛의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맛의 아몬드가 조화를 이룬 음료로 아몬드를 넣은 부드러운 크림 위에 바삭한 아몬드 토핑을 올려 고소함을 강조했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특징인 음료다. 다크 초콜릿과 헤어즐넛이 어우러져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이날부터 19일까지 매장에서 이달 프로모션 음료 2종을 포함한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이 원하는 때 선착순으로 음료를 재사용이 가능한(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핑크색 리유저블 컵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과 설렘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여러 번 재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해당 컵을 활용해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도 개인 컵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이달 프로모션 음료인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카라멜 마키아또’ 등 모두 4종이다. 해당 음료 핫·아이스 그란데 사이즈 주문 시 핑크색 리유저블 컵을 받을 수 있다.

핑크색 리유저블 컵은 19일까지 매일 오후 2~8시 매장에 방문해 파트너를 통해 포스(POS)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증정된다. 1인당 1회 최대 구매 가능한 음료는 4잔이다. 매장당 한정 수량 제공된다.

이명훈 SCK코리아 음료팀장은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프로모션 음료가 입소문을 타고 갈수록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핑크색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 기간 중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스타벅스에 방문해 프로모션 음료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