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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글로벌 수주회 진행, 가을·겨울 시즌 기능성 제품 1260종 선봬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2-12 15: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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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했다.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14일까지 2025 가을·겨울(FW) 글로벌 수주회를 열고 126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젝시믹스 글로벌 수주회 진행, 가을·겨울 시즌 기능성 제품 1260종 선봬
▲ 젝시믹스가 글로벌 수주회를 통해 FW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3년부터 진행해 4회째를 맞는 글로벌 수주회는 일본·중국·대만 법인 주요 관계자들을 비롯해 중국 YY스포츠와 인도네시아, 몽골 관계사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젝시믹스는 2025년 FW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160종 이상의 ‘액티브’ 라인을 출시한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엑티브 라인에서 러닝 제품군 ‘RX’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RX 라인에는 야간 러닝 고객을 위해 반사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젝시믹스의 핵심 카테고리인 ‘에센셜’ 라인에서도 러닝과 헬스 등 다양한 운동에 적합한 레깅스와 브라톱 등을 강화했다. ‘애슬레저’ 라인에서는 비즈니스 캐주얼과 일상복을 접목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골프웨어’ 라인에서는 다운재킷, 패딩, 아우터 등을 출시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도 본격화한다. 

일본에서는 러닝 라인 RX와 애슬레저 라인을, 대만에서는 액티브웨어와 에센셜 라인을 주력으로 내세워 현지 시장을 공략한다. 중국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FW는 기존에 젝시믹스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변주는 물론 다양한 활용도와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대거 출시할 예정”이라며 “국가별 수요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매출 성장을 견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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