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맘껏 낙서하고 라면도 만들고', 스타필드 '윈터 키즈 스트리트'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2-07 09:38: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맘껏 낙서하고 라면도 만들고', 스타필드 '윈터 키즈 스트리트' 진행
▲ 스타필드 고양에서 19일까지 진행하는 ‘예스두들 시즌3: 두들행성을 구하라!’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 모델들이 바닥에 낙서를 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가 개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고양점과 안성점에서 ‘윈터 키즈 스트리트(Winter Kids Street)’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은 19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은 21일부터 3월6일까지 진행된다.

스타필드의 대표 키즈 콘텐츠 ;예스 두들;은 알록달록한 낙서로 두들 행성의 낙서 에너지를 채우는 ;낙서 자유구역;을 선보인다. 

포토존인 ‘캡틴 두들 우주선’과 표정이 변하는 ‘LED 블랙홀 월’, 우주를 돌아다니는 두들 몬스터 스파크의 ‘인피니티미러’, 낙서를 먹는 두들 몬스터 ‘우주 청소부 야미’ 등 다양한 체험존도 마련했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와 함께 선보이는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라면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어린이가 직접 푸디버디 모델이 돼 제품 표지 사진을 찍은 뒤 해당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특별한 푸디버디 라면을 제작하는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프라퍼티의 취향 공유 플랫폼 ‘클래스콕’은 미리 만나는 신학기를 테마로 ‘레디 포 스쿨 with 클래스콕’ 팝업을 열고 3가지 콘셉트의 미니 클래스를 진행한다.

‘미술실’에서는 파우치, 텀블러 보냉팩, 데코덴 필통 등 신학기 아이템을 직접 만들 수 있고, ‘급식실’에서는 아이싱 쿠키와 케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만들기 수업을 운영한다. ‘과학실’은 고양점은 센서리 키트를 활용한 우주·화산·공룡테마의 오감놀이를, 안성점은 실험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밖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 문구 브랜드 ‘디아트(D-ART)’, 인기 간식 ‘사과떡볶이’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농심 글로벌에서 저변 확대 지속 중, 올해 매출 3.5조 전망"
호주 당국 포스코 '녹색철강' 계획 수용, "수소 도입 전까지 메탄가스 사용 불가피"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넷플릭스 '케데헌' 성공 한국 기업에 과제 안겨, 블룸버그 "지재권 지켜야" 논평
솔루스첨단소재, SK넥실리스 전지동박 특허소송에 반박서 제출 "근거 없는 분쟁 확대" 주장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영국 보수당 "탄소중립은 국민에 지나친 부담, 북해 화석연료 채굴 확대해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