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유한킴벌리와 업무제휴, 크리넥스·하기스 포함 생활용품 경쟁력 강화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2-06 10:27: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았다.

G마켓은 4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유한킴벌리와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G마켓 유한킴벌리와 업무제휴, 크리넥스·하기스 포함 생활용품 경쟁력 강화
▲ 이민규 G마켓 영업본부장(오른쪽)과 윤현진 유한킴벌리 한국지사 영업부문장이 4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린 업무제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G마켓 >

이날 협약식은 이민규 G마켓 영업본부장과 윤현진 유한킴벌리 한국지사 영업부문장이 참석했다.

G마켓과 유한킴벌리는 업무제휴협약 체결로 올해 안에 G마켓에서 판매하는 유한킴벌리 상품 거래를 늘리고 유한킴벌리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협의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G마켓은 유한킴벌리와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 구축으로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화이트, 마이비데 등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브랜드 판매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마켓은 사이트 속 주요 프로모션과 마케팅 자원을 유한킴벌리에 우선 제공한다. 유한킴벌리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이 본부장은 “생필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핵심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유한킴벌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며 “국민 브랜드로 불리는 다양한 유한킴벌리 제품을 G마켓에서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산업장관 안덕근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 안 해" "방위비 협상의제 포함 안 돼"
롯데하이마트 새 자체브랜드 '플럭스' 내놔, 1~2인 가구 핵심 타깃
기아 EV3 '세계 올해의 자동차' 뽑혀, 지난해 EV9 이어 2년 연속 수상
한국경제인협회 인도네시아에 경제사절단 파견, 단장에 신동빈
현대차그룹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내놔, 팰리세이드에 첫 탑재
관세 변동성에 달러보다 엔화, 미국 채권·주식 ETF 엔노출형 성과 '뚜렷'
조중석 이스타항공 적자 지속에도 올해 공격 앞으로, 경쟁 뚫고 흑자 일굴까
'트럼프 쇼크'에도 서학개미 공세 멈추지 않는다, 증권사도 고객 확보 총력전
금호석유화학 탄소포집 설비 곧 가동, 백종훈 신사업 친환경 고부가 '세 토끼' 잡는다
국민의힘 대선 1차 경선 D-2, 1위 만큼이나 4위에 쏠리는 시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