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수요일엔 한맥과 함께 영화 한 편', 오비맥주 '수요 한맥회' 전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1-31 11:32: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비맥주는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수요 한맥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수요일엔 한맥과 함께 영화 한 편', 오비맥주 '수요 한맥회' 전개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포스터. <오비맥주>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운영한다. 지난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와 협업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캠페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거품기(5명)'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1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 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삼성전자 주식 1조7천억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LX홀딩스, LG에서 임차해 사용하던 LG광화문빌딩 본사 건물 5120억에 인수
CJ제일제당 대표이사에 윤석환 내정, CJ푸드빌 대표에 이건일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일본 동시 상륙' 신세계·현대백화점, K-패션 브랜드 들고 각기 다른 길 선택
비트코인 1억6122만 원대 하락, 이더리움 엑스알피 솔라나 일제히 약세
울산 SK에너지 공장 수소배관 폭발로 화재, 중경상 5명 발생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른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