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리아 흑백요리사 협업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출시 일주일 만에 45만 개 판매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1-24 13:31: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가 젊은 소비자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45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리아 흑백요리사 협업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출시 일주일 만에 45만 개 판매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45만개를 넘어섰다. < 롯데GRS >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자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롯데리아의 대표상품 ‘모짜렐라 인더버거’에 권 셰프의 요리법을 적용해 16일 출시했다.

롯데GRS에 따르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출시 당일인 16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를 달성했고 출시 뒤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도 일주일 간 300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3% 늘었다.
 
특히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20·30세대 구매율이 약 78%를 기록해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두드러졌다고 롯데GRS는 설명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해 독특한 메뉴 개발과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략이 성공을 거둬 올해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라며 “새로운 메뉴가 고객으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앞으로 출시될 메뉴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김정은·시진핑 베이징서 6년 만에 정상회담, 경제 포함 협력 강화 논의
포스코그룹 HMM 인수 저울질, "성장성과 시너지 검토 단계"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에 고정밀 지도 반출할지 12월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라인플랫폼법' 제정 촉구, "공정위원장 후보 주병기 입..
넷마블 신작 성공 늘어 하반기 실적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주가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
[현장] 금감원장 이찬진 저축은행 CEO들과 간담회, "건전성 우려 사라져야 영업규제 ..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 대표로 최원선 선임, 애경 회장 조카 장우영 퇴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