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1-24 08:5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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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GS리테일이 기존 멤버십을 새롭게 단장했다.
GS리테일은 24일 GS25, GS샵, GS더프레시에서 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S ALL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GS리테일이 편의점, 홈쇼핑, 슈퍼마켓에서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새로운 멤버십은 2월26일 정식 출시된다.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했다.
GS리테일은 자체 전용 포인트 시스템과 멤버십으로 리뉴얼해 기존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ALL 포인트’로 통합된다.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의 명칭도 모두 ‘GS ALL’로 변경된다.
GS리테일은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잠금’ 효과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을 구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통합된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연계 서비스도 확대해나간다.
기존 GS칼텍스가 운영하는 ‘GS&포인트’도 ‘GS ALL 포인트’와 함께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GS리테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GS ALL 멤버십은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통합 서비스”라며 “향후 추가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혜택 확대를 통해 업계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