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유튜버가 만든 스포츠 음료 출시, 아이스팝·블루라즈베리 포함 2종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1-22 15:26: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해외 유명 스포츠 음료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2일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유튜버가 만든 스포츠 음료 출시, 아이스팝·블루라즈베리 포함 2종
▲ GS리테일이 22일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GS25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사전예약에서 준비한 1만2천 개 물량을 완판한 데 이어 고객 요청에 따라 당초 예정된 5월 출시 일정을 앞당겨 22일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스팝, 블루라즈베리 2종을 각 3만3천 개씩 총 6만6천 개를 우선 도입한다. 3월에는 2종을 추가해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함께 출시한 브랜드다. 사전예약 당시 30대 이하 고객 비중이 70%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국내 출시가 스포츠 음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건강, 스포츠 관련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는 가운데 GS25가 유행에 발맞춘 주요 상품으로 음료 시장을 이끌겠다 ”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