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삼성바이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9년 연속 참가, "네트워크 강화"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1-06 10:07: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9년 연속으로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콘퍼런스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았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현지시각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5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바이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9년 연속 참가, "네트워크 강화"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이 2024년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서 발표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올해로 43회째인 이번 JPMHC에는 제약·바이오·헬스케어 기업 550여 개, 참가자 8천명 이상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은 14일 오후 3시 메인 행사장인 더 웨스틴 세인트 프란시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4E(Excellence)'를 주제로취임 이래 해마다 최대 실적을 경신한 배경과 올해 사업 계획 및 중장기 비전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그랜드 볼룸은 550여 개 초청 기업 가운데 27개 기업만 발표할 수 있는 무대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순서로 발표에 나선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일 차에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일라이릴리 아스트라제네카 등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4E는 존 림 대표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임직원들이 추구해야 할 가치로 선정한 슬로건이다. △고객만족(Customer Excellence) △우수한 운영효율(Operation Excellence)  △최고 품질(Quality Excellence) △뛰어난 임직원 역량(People Excellence)을 뜻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행사 기간 투자자 및 잠재 고객사와의 적극적인 미팅을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리고 사업 확대를 위한 네트워킹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푸틴 초청으로 7~10일 러시아 국빈방문
롯데마트 롯데슈퍼, 어린이날 맞아 '완구 선물·수족관 견학' 행사 진행
미국 수입 자동차부품에 관세 25% 부과 시작, "차량당 생산비용 평균 4천 달러 오를..
더불어민주당 비상 의원총회 개최, '조희대 대법원장 탄핵' 논의
하나은행 제33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예선 접수, 9월 본선대회 진행
LG전자 조주완 마이크로소프트 CEO 서밋 행사 가기로, 2년 연속 참석
국힘 대선후보 단일화 추진기구 설치하기로, "최대한 신속히 진행"
국회 입법조사처 "SK텔레콤, 해킹 사태 관련 이용자 위약금 자발적 면제 법적 문제 없어"
LG디스플레이 'LG 어워즈' 3개 부문 7개 수상, "고객의 상상을 현실화"
이마트24 '9900전기구이통닭' 출시, 포인트 200배 적립 및 음료 증정 진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