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손보 보험플랫폼 앨리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2-27 13:49: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손해보험이 운영하는 보험플랫폼 ‘앨리스’가 디지털 광고 역량을 인정받았다.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플랫폼 앨리스가 1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손보 보험플랫폼 앨리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 롯데손해보험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보험플랫폼 ‘앨리스’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앨리스는 ‘애플리케이션 퍼포먼스’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다. 앨리스를 활용한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광고(퍼포먼스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상을 수상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선 6건의 숏폼 콘텐츠가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했다고 평가됐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앨리스는 모바일 중심 디지털 전환(DT)을 목표로 개발된 플랫폼”이라며 "고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국내를 대표하는 '생활밀착형 보험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