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에서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에서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제품 연출 사진. < CJ제일제당 >
2022년 첫 선을 보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한식 파인 다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다.
비비고는 시즌 1,2를 통해 셰프컬렉션을 두 차례 선보인 적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셰프컬렉션은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 다이닝 '주아(JUA)'를 운영하고 있는 김호영 셰프와 함께한다.
주아는 반찬과 죽 등 한국인에게 친숙한 메뉴와 재료에 숯과 훈연의 맛을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한식 파인 다이닝이다.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CJ제일제당과 김 셰프가 협업한 신제품은 '전복 관자 들깨 시래기찜', '꽈리고추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LA갈비 스테이크', '청양크림칼국수' 등 3종류다.
셰프컬렉션 시즌3는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팀장은 "차원이 다른 맛 품질로 큰 사랑을 받았던 비비고 셰프컬렉션이 이번엔 뉴요커들에게도 사랑받는 김호영 셰프와 협업해 한층 더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엔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한식 파인 다이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