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GF리테일 민승배, 제29회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18 10:05: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GF리테일 민승배, 제29회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9회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BGF리테일 >
[비즈니스포스트]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가 상생경영 공로를 인정받았다.

BGF리테일은 17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9회 한국유통대상에서 민승배 대표가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유통대상은 유통산업의 발전과 경영 혁신에 기여한 기업 혹은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민 대표의 수상은 편의점 업계 저변 확대와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등 상생경영 실천이 높게 평가된 결과라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BGF리테일은 CU새싹가게와 CU투게더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취약계층의 자립과 발달장애인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CU 프로그램으로 아동 실종 예방에도 기여하고 있다. 긴급구호물품 전달과 중소협력사와의 성과공유제 시행 등 사회적 책임 강화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는 "이번 동탑산업훈장은 BGF리테일과 손잡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해 힘써온 임직원과 협력사, 가맹점주님들께서 다같이 받는 상"이라며 "앞으로도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우리 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